관공서 홈페이지를 통해 민원을 신청하려면 절차도 복잡하고 민원신청 했던게 지금 어떤 과정에 있는지 홈페이지에서는 확인할 수가 없어서 관공서에 전화로 문의를 하는 경우가 잦은데 이렇게 전화로 물어볼 거면 굳이 홈페이지에서 민원접수를 받을 이유가 없겠죠?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소통 1번가는 일상생활부터 업무까지 모든 활동이 내 손안의 스마트폰 하나로 이뤄지는 트렌드에 맞춰 모바일 최적화, 쉬운 접근, 간편한 민원신청, 민원처리 과정 공개, 인공지능 챗봇 등의 기능을 구현하고 있어서 넘넘 편리할 것 같아요^^

Posted by 안자려나졸려
,